세계일보

검색

RMK '연말 파티 메이크업 룩' 뷰티클래스 성료

입력 : 2015-11-11 18:11:17 수정 : 2015-11-11 18:11: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가 지난 6일 ‘연말 파티를 위한 메이크업 룩’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RMK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롯데백화점 고객들과 파워블로거 등 총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RMK 브랜드와 신제품 ‘RMK 크리스마스 컬렉션’에 대한 소개로 시작된 행사는 RMK 전담 일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코스케 와다가 연말 모임과 파티를 위한 화려하고 달콤한 콘셉트의 메이크업 시연을 보이며 절정에 달했다.

코스케 와다는 15년 경력의 베테랑 RMK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이번 ‘RMK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소개하고 RMK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방한했다. 

메이크업할 때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여기는 아티스트로 유명한 그는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도 참가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평소와는 다른 매력을 발견하고 싶은 고객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해 큰 호응을 얻었다.

RMK 홍보 담당자는 “이번 뷰티클래스는 소비자들이 전문가의 손길 없이도 스스로 자신의 개성을 잘 살려 연말 모임에서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며 “RMK가 제안하는 ‘고져스하고 스위트한 메이크업 룩’으로 다가오는 각종 연말 모임에서 주목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된 ‘RMK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보석함을 열었을 때의 가슴 떨리는 설레임과 투명하게 빛나는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키트로, 다가오는 연말 메이크업으로 화려하게 드레스업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