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 인기↑‥김포 골드라인 ‘프리미엄’

입력 : 2015-11-26 09:00:00 수정 : 2015-11-26 09: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 김포도시철도 구래역 역세권 미래가치 높아 인기

 

전세난이 심각해지면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특히 김포 한강신도시는 수도권 프리미엄이 형성되면서 아파트값 상승을 이끌고 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올해 5월까지 2기 신도시 5곳 중 한강신도시의 아파트값 상승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강신도시의 아파트 값은 1월 3.3㎡당 955만원에서 5월 3.3㎡당 985만원으로 3.14%나 올랐다.

이에 따라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또한 서울 생활권이 가능해 전세수요자 및 내집마련을 꿈꾸는 많은 세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수도권 아파트 분양이 한창인 가운데 김포 한강신도시에서는 미분양 아파트로 김포 풍무2차 푸르지오, 한강신도시 이편한세상, 한강신도시 에일린의뜰, 김포 사우동 아이파크 와 현재 분양이 완판된 한강신도시 한신휴플러스,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 이랜드 타운힐스, 감정동 한강센트럴자이 등이 있다.

하지만 이 가운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분양지는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5차’다.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반도유보라 1차부터 2차, 3차, 4차 완판 신화를 쓰고 있는 반도건설이 반도유보라 5차 분양을 진행하면서 또다시 ‘완판’ 신화를 이어나가고 있어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나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는 김포 한강신도시 내에서 분양가대비 현 시세가 가장 많이 상승된 아파트로써, 김포한강신도시 내에서 반도유보라의 브랜드 가치는 타 1군브랜드와 비교해도 더 우위에 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올 상반기에 분양했던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는 한강신도시 내 최단기간 내 계약완료 신기록을 세웠으며, 4차 또한 단시간 내 계약을 마무리해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에 분양한 ‘김포한강 반도유보라 5차’는 한강신도시에서 앞서 선보인 단지들의 장점을 모두 갖춘 아파트라는 이유로 분양 전부터 더욱 기대를 모았다.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AC-0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지상 30층, 총 6개동 전용 96~104㎡ 48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96㎡ 80가구 △101㎡ 80가구 △104㎡ 320가구로 구성됐다.

특히 반도유보라 5차는 프리미엄 주택형(전용 96~104㎡)으로 △가변형 벽체 △부부전용 드레스룸 △부부독립공간(서재) △별동학습관 설치 등을 적극 반영하여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먼저 104㎡ 타입에는 안방에 남녀 별도로 부부만을 위한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또 서재공간 또한 마련돼 오피스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넓게 쓰기를 원할 경우 침실과의 가변형 벽체 미선택시 전체를 침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필요에 따라서 방을 5개 까지도 만드는 것이 가능하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침실 2, 3 또는 통합룸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수납공간 또한 대거 확충됐다. 대형 팬트리 제공 등 주방 수납공간 강화는 물론, 신발•스포츠용품 등의 수납기능을 강화한 대형 현관신발장을 전 타입에 제공한다.

또한 침실 및 거실 붙박이장 등 자투리 공간에도 빠지지 않고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특히 96㎡타입은 입주자의 가족구성 특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수납 강화형 평면으로 거실 복도장 및 안방장을 제공한다.

교통환경 또한 더할 나위 없다는 평가다. 김포 한강신도시는 교통 인프라를 대거 확충하면서 수도권 집값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오는 2018년 김포도시철도 개통(예정)을 앞두고 있다. ‘김포 골드라인’으로 불리는 김포도시철도는 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역까지 총 23.63km 구간에 걸쳐 총 9개역이 신설될 예정이다.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예정)과 M버스 복합환승센터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는 초역세권 단지다.

여기에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일반상업지구가 위치하며 호수공원 인접으로 ‘호수공원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벌써부터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아울러 ‘별동학습관’이라는 반도건설만의 교육특화상품까지 갖춰져 ‘맹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 모델하우스는 대표번호로 전화하여 방문예약을 하면 보다 편안한 관람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 또한 24시간 열려있는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언제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며, 입주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대표번호 : 1600-1556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