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로이킴, '운전하는 남친의 정석' 이틀만에 동영상 조회수 150만 돌파!

입력 : 2015-12-01 15:54:22 수정 : 2015-12-01 16:18: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는 4일 정규 3집 ‘북두칠성’으로 컴백하는 로이킴(사진)이 연출한 ‘운전하는 남친’ 동영상이 SNS상에서 조회수 150만을 훌쩍 넘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이킴은 지난달 28일 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가상의 여자친구를 조수석에 태우고 직접 운전을 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분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의 1인칭 시점으로 구성된 영상 속 로이킴은 운전 중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OST인 이적의 '걱정 말아요 그대'를 따라 부르며 마치 여자친구와 대화하듯 애교와 유머를 섞어가며 대화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50만을 훌쩍 넘으며 '남친미의 정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인사해 내 남친이야" "내가 다 설레인다"는 반응과 함께 로맨틱한 남친으로 변신한 로이킴의 새로운 매력에 호감을 표시했다.

여성 누리꾼들 위주로 급격히 확산된 영상으로 올 겨울 ‘발라드’로 컴백하는 로이킴에 대한 집중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로이킴은 오는 4일 진솔하고 담백한 보컬과 겨울 감성 가득한 웅장한 발라드곡 정규 3집 앨범 ‘북두칠성’을 발매하고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 정규 3집 타이틀곡은 ‘북두칠성’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기타를 내려놓고 선보이는 겨울 발라드로 관심을 모은다.

로이킴은 오는 18~20일 연대 백양콘서트홀에서 ‘2015 로이킴 연말 콘서트:북두칠성’으로 팬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