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구건설, 충남 부여에 ‘센트럴 휴엔하임 아파트’ 611세대 공급

입력 : 2015-12-02 09:51:57 수정 : 2015-12-02 09:51: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구건설이 시공하는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 아파트가 12월 공급소식을 밝혔다. 충남 부여에서는 보기 드물게 최대 규모의 단지로 조성될 예정으로 분양 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것.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아파트는 12월 11일 충남 부여군 규암면 규암리 40-9번지에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현장 부지는 부여군 규암면 반산리 81-8번지일대에 들어선다. 분양문의: 041-832-7800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동으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59~84㎡ 총 611세대로 구성된다. 규암면 일대는 향후 충남 부여의 신흥 중심주거지역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 충남 수요자들의 관심지역이다.

단지에는 보육시설, 문고/독서실, 요가룸/취미실, 골프연습장 등 주민복리시설을 한번에 누릴 수 있도록 복합커뮤니티센터가 마련된다.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4Bay에 2면 발코니 혁신평면에 수납공간을 늘려 주부수요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아파트 서북방향으로는 서천-공주 고속국도가, 동쪽방향으로는 천안-논산 고속국도가 위치해 있어 서해안고속국도 및 세종시, 공주시, 천안시 등의 진입이 수월하다는 장점도 가진다. 단지 앞에 위치한 흥수로를 비롯한 주변 도로가 확장되면서 권역 및 군내 주요 거점으로의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아파트 단지 인근에 규암초등학교와 부여정보고등학교가 있고 도보생활권 내에 백제중학교가 위치한 충남 부여의 학세권 단지로 조성된다. 이처럼 초, 중, 고등학교 모두를 아우르는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차량 10분 거리에는 롯데리조트, 롯데아울렛이 있고 하나로마트, 하이마트, 건양대학교병원, 부여종합운동장 등도 근거리에 있다.

이처럼 단지규모에서부터 커뮤니티센터, 생활공간 그리고 입지에 이르기까지 부여의 새로운 주거중심으로 떠오를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은 12월 중 입주자모집공고를 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