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교회 오빠 장가가요" SG워너비 이석훈, 내년 1월17일 결혼

입력 : 2015-12-02 10:49:38 수정 : 2015-12-02 11:38: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G워너비의 이석훈(31)이 내년 1월 17일 결혼한다.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은 2일 “이석훈이 내년 1월 17일 가족, 친지, 지인 등을 모시고 비공식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교회 오빠’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성실하고 모범적이던 이석훈은 2011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국립발레단 출신 최선아(28) 씨를 만나 4년간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석훈은 팬까페를 통해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릴 좋은 일이 있어 이렇게 전해드리게 되었어요. 오는 1월 17일 동반자로서 함께할 사람과 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라며 "든든하게 제 편이 되어줄 또 한 사람이 생기게 되는 날인만큼 팬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축하 받고 싶습니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석훈은 올해 SG워너비 멤버로 4년 만에 컴백해 미니앨범 ‘더 보이스’ 더블 타이틀곡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으로 음원 차트 더블 올킬을 기록한데 이어 서울, 대구, 부산 및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왕성한 음악활동를 펼쳤다.

[팬까페 손편지 원문]

항상 힘이 되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석훈입니다. 어느덧 2015년의 마지막 달이 되었네요. 4년만의 SG워너비 컴백으로 올 한해 넘치도록 많은 사랑을 주셔서 하루하루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항상 곁을 지켜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 덕분에 올 한해 누구보다 많이 웃고 든든한 맘으로 활동할 수 있었어요.

늘 그랬지만 올해는 유난히도 팬분들이 곁에 있다는 게 더 힘이 되고 맘이 벅찼던 것 같습니다.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는 2016년 1월, 팬 여러분들 모두에게 설레는 일이 가득하시길 바라고 저 역시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릴 좋은 일이 있어 이렇게 전해드리게 되었어요.

오는 1월 17일 동반자로서 함께할 사람과 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양가 어른들께 허락을 구하고 팬분들에게 가장 먼저 이야기 드리고 싶었어요.

든든하게 제 편이 되어줄 또 한 사람이 생기게 되는 날인만큼 팬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축하 받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기쁜 일이든 슬픈 일이든 함께해주시는 팬 분들의 마음 소중히 간직하고 조금이라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

이석훈 드림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