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브리핑]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 가입 정기예금 판매 외

입력 : 2016-01-12 20:03:54 수정 : 2016-01-12 20:03: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 가입 정기예금 판매


우리은행은 2016년 붉은 원숭이해를 맞이해 금융권 최초로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서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최대 연 2.0% 금리를 제공하는 ‘Red Monkey 스마트 정기예금’(사진)을 판매한다. 금리는 출시일 현재 1년 가입기간 기준 기본금리 연 1.7%에 추가로 최대 0.3%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이나 신규고객 모두 쉽게 최고금리 연 2.0%를 받을 수 있도록 △위비뱅크 가입 △SNS로 상품추천 △기존 거래고객 △신규고객 등으로 우대조건을 완화하여 다양하게 제시한 점이 특징이다.

보철치료 보장액 높인 치아보험 선보여

한화손해보험이 판매 중인 ‘무배당 하얀미소 치아보험’은 비용 때문에 치료를 망설였던 보철치료의 보장액을 높이고, 신경치료까지 보장하는 보험이다. 이 상품은 임플란트, 브리지, 틀니 등 보철치료를 최대 150만원까지 보장(고급 플랜가입시)하고, 자주 받는 보존 및 충전 치료에 대해서도 연간 한도에 관계없이(크라운은 연 3개 한도) 치아당 최대 20만원까지 치료비 지원한다. 일반적인 신경치료에 대해서도 영구치에 대한 진단 확정 후 치료를 받은 경우 치아당 2만원까지 보장을 해준다. 가입연령은 최저 만 15세부터 만 55세까지다.

하나멤버스 고객 대상 새해맞이 이벤트

하나카드는 ‘새해맞이 하나멤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모비박스 앱(mobi box App)을 통해 응모 후 50만원 이상 누적사용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016명에게 최대 30만 하나머니 등을 제공한다. 추첨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50만원 이상 사용한 모든 원숭이띠 고객에게 1000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쿠폰을 500 하나머니로 구매 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