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저단신] 추억의 놀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마련 外

입력 : 2016-01-21 21:20:48 수정 : 2016-01-21 21:20: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추억의 놀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마련

에버랜드는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개최한다. 카니발 광장에서는 추억의 놀이를 즐기면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참여형 공연 ‘윈터 플레이 타임’(사진)이 3월13일까지 펼쳐진다. 매일 하루 3회씩 진행되는 공연에서 관람객들은 레니, 라라 등 캐릭터 연기자와 함께 춤을 추고, 박 터뜨리기, 림보 통과하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어렸을 적 운동회에서 많이 했던 추억의 놀이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알파인 빌리지에서는 ‘런런런! 판타스틱 밴드’ 공연이 하루 4회씩 진행된다. 이 공연에서는 라이브 밴드의 신나는 음악에 맞춰 레니, 라라, 잭, 도나, 베이글 등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들이 댄스 공연과 드럼 연주를 펼친다.

어린이 고객 대상 ‘맥스!’ 프로그램 운영

JW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호텔에 투숙하는 5∼12세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맥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서초구에 있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경우 미니 축구와 유아용 배드민턴 설비를 이용할 수 있고, 닌텐도Wii 게임기 등을 객실 투숙 시 대여해 준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도 팔찌 만들기, 보드게임, 동대문 성곽길 걷기, 김치 만들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투숙 시 문의하면 된다. 

‘꽝 없는 복주머니’ 선택 행운의 설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은 구정 연휴를 맞아 고객이 체크인할 때 ‘꽝 없는 복주머니’를 골라 가질 수 있는 ‘행운의 설 패키지’(사진)를 선보인다. 객실 1박, 피스트 조식 뷔페 2인, 복주머니 행운권, 호텔 내 피트니스와 수영장 무료 이용으로 구성됐다. 복주머니에는 커피 2인 교환권, 쉐라톤 담요, 스파클링 와인 1병 등 여러 상품이 들어있다. 본 패키지 이용 시 한식 메뉴부터 시그니처 크루아상을 비롯한 빵류와 계란 요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류 등이 준비된 41층 피스트에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36개월 미만 아동은 무료로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