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보디히트 뜨거운 인기로 겨울 추위 녹인다!"

입력 : 2016-02-06 21:00:00 수정 : 2016-02-02 17:05: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BYC 발열내의 '보디히트',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25% 증가

 

BYC에서 선보이고 있는 발열내의 보디히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는 겨울 시즌 보디히트 판매량이 큰 폭으로 상승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BYC에 따르면 지난달 보디히트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 치열한 발열내의 업계에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보디히트 품목별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단색 위주 기본 디자인 제품은 21%, 기모 제품은 30%, 터틀넥·래글런·스트라이프 등의 스타일 제품은 32% 상승했다.

이번 결과는 침체기인 의류산업과 해외 SPA브랜드의 홍수 속에서 이루어 낸 결과라 주목할만하다.

BYC 제품의 경쟁력은 70년의 오랜 기간 동안 ‘속옷 외길’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기업 경영 철학에서 비롯됐다.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완벽한 설비 시스템, 독보적인 생산 노하우 등은 BYC가 이너웨어 업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장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 최근에는 한 대기업의 총수가 BYC 내의 제품을 즐겨 입는다는 것이 알려지며 그 품질과 역사에 대해 다시 한 번 주목 받기도 했다.
 
BYC 관계자는 “7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이너웨어에 대한 사람들의 취향과 트렌드가 변화한 만큼 BYC도 발맞춰 제품 연구·개발에 매진해왔다”며 “올해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슬로건 ‘함께해온 70년, 함께 가는 BYC’의 의미처럼 70년간 이어온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
  • 박은빈 '반가운 손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