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몬스터' 이기광-이열음, 몸사리지 않는 연기투혼 '환상 케미'

입력 : 2016-02-11 14:33:54 수정 : 2016-02-11 14:33: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몬스터' 이기광과 이열음. 사진=MBC 제공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에 출연하는 이기광과 이열음의 첫 촬영 장면이 공개EHO GHKWPEK.

MBC는 11일,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 촬영중인 배우 이기광과 이열음의 첫 촬영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재벌2세와 치킨집 배달원으로 마주하고 있는 이기광과 이열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첫 촬영은 지난 주, 경기도 파주의에서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극중 이국철(이기광 분)과 차정은(이열음 분)이 우연히 마주치는 장면으로 이기광과 이열음이 첫 촬영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촬영 전 리허설을 통해 연기 호흡을 맞춰보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본 촬영이 시작되자 능숙하게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가며 첫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특히, 시각장애로 인해 여러 번 넘어지는 연기를 해야 했던 이기광은 추운 날씨에 차가운 시멘트 바닥에 뒹굴면서도 더 좋은 장면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열음 또한 스쿠터를 직접 운전하기 위해 미리 연습해오는 노력하는 모습뿐 아니라 ‘차정은’ 캐릭터를 실감나게 그려내는 탄탄한 연기력까지 보여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톡톡 튀는 두 사람의 신선한 조합이 드라마 초반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기광과 이열음이 훌륭한 연기를 보여 드라마 초반부터 완성도 높은 작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격태격하면서도 풋풋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극 초반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자 철옹성과도 같은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다음 달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