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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도시철도공사가 역사 이름에 덧붙일 상호명 모집에 나섰다.

도시철도공사는 11일부터 1, 2호선 41개 역명과 함께 표기할 광고주 선정 입찰을 진행하고 있다. 역세권 주변 기관·기업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이번 입찰을 통해 기존 역명에 추가로 광고기관을 문자로 표기하고, 전동차 하차 때 광고기관을 방송으로 안내한다.

광고 대상에 선정되면 전동차 내 하차 안내방송은 물론 역사 출입구와 승강장 역명판, 대합실과 전동차 노선도 등 모두 7곳에 광고기관 이름이 새겨진다.

하차 안내방송은 평일 기준으로 하루 296회에 걸쳐 도착 역 안내 후 광고기관을 소개한다.

광고 계약기간은 3년이고, 광고료는 등급에 따라 연간 1700만~2600만원으로 책정됐다. 하차 안내방송광고만 원할 경우 연간 1200만~1500만원의 광고료를 내면 된다.

입찰 참여는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대구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www.dtro.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대구=문종규 기자 mjk206@segy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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