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놀이공원 갈 일 있어? 얘들아 호텔서 놀자∼

입력 : 2016-04-29 02:00:00 수정 : 2016-04-28 21:36: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패키지
캠핑 등 각종 체험… 공연도 관람
어린이날 복잡한 인파 속 나들이는 일상이 돼버렸다. 이를 피해 호텔에서 다양한 레저시설이나 여가를 즐기는 것도 어린이날을 여유 있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물로켓 만들기, 태양광 랜턴 만들기, 비눗방울 놀이, 보물찾기, 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패키지 상품(사진)을 5월 한 달간 판매한다.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5월 4∼7일 호텔 내 벨타워 가든에서 비치볼, 비눗방울, 종이비행기 등을 가지고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메이필드 숲속 놀이터’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리츠칼튼 서울’은 아이들을 위한 텐트와 램프 이외에 전용 가운, 슬리퍼를 대여해 주고, 리츠 라이언 인형을 기념품으로 증정해 도심 속 캠핑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간직할 수 있는 패키지를 내놓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역시 5월 한 달 동안 객실에 아이들을 위한 인디언 텐트를 설치하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젠가와 가타미노 듀오 블록 게임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는 프랑스 만화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선물 세트, 공연 티켓 등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펀 & 펀 키즈’ 패키지에는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과 귀여운 코코몽 인형이 포함돼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객실 숙박과 함께 터닝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상품을 내놓았다. ‘더 플라자’에서는 5월 5∼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하는 가족 뮤지컬 ‘마법에 걸린 일곱 난쟁이’를 볼 수 있는 ‘마법에 걸린 더 플라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귀전 기자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