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SNL7 홍수아 출연, 확실히 망가졌다...네티즌 반응은? "못 알아봤다"vs"성격 짱"

입력 : 2016-05-01 09:08:25 수정 : 2016-05-01 09:08: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tvN `SNL7` 홍수아 방송장면 캡쳐
배우 홍수아가 지난 30일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7(이하 'SNL7')'에 출연해 여태껏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홍수아는 영화 속 주인공들을 패러디하며 확실하게 망가졌다. 그는 '화차' '신빨 로맨스' 천녀유혼' 등을 패러디한 코언에서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일진설과 성형 논란에 대해서 언급하며 'SNL7'에 재미를 더했다.

'SNL7'이 끝난 이후 네티즌들은 홍수아가 오랜만에 국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에 대해 여러 반응들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1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홍수아 못 알아봤다. 동명이인인줄 알았다 (sh****)"라는 의견을 남겨 성형으로 달라진 홍수아의 얼굴에 대해 얘기했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은 "홍수아 역시 영상으로 보니 예쁘다 (jo****)" "지금이 훨씬 낫다. 예전 얼굴도 매력은 있었지만 인상이 안좋아 보여서 호감형은 아니었다. 지금처럼 예쁜 게 더 낫다 (ma****)" "얼굴 변했어도 홍수아는 홍수아네. 성경 짱 (so****)"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 네티즌은 "이쁘고 자연스럽게 고친 것 같은데 왜들 그러냐. 물론 예정이랑 달라 어색하긴 하지만 연기자는 연기로 승부하면 되는거 아닌가? 성형 했다고 말해도 욕, 안했다고 해도 욕 (ki****)"란 의견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