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반도건설, 강남‘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교육특화 계약 체결

입력 : 2016-05-02 11:05:45 수정 : 2016-05-02 11:05: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동탄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10.0 단지 내 상가 유치
반도건설은 5월 분양예정인‘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단지 내 상가에 강남 대치동 학원들과 연계한 교육시설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입점을 위한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교육특화 계약은 아파트 단지 내 상가인 ‘동탄 카림애비뉴 3차’에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가 입점하고, 초·중·고교 영어, 수학 등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한 계약이다. 현재 참여예정 학원으로는 매쓰홀릭 학원, 대치 하이퍼리뷰 학원, 대치 스타 학원, WE MATH 학원, ISE 학원 등이다.

이번 계약식은 김용철 반도건설 전무와 양창원 ㈜대치누리교육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계약에 따라, ‘동탄 카림애비뉴 3차’ 상가 내에 학원이 입점하게 되며, 강남 대치동을 비롯해 분당 명문 학원의 특화된 교육시스템을 그대로 도입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학원 수업은 EBS 강사를 포함해 현역 대치동 강사진이 맡게 된다.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영어, 수학 수업 외에도 원어민 수업(초등부 한정), 내신대비 특강 및 방학 논술 특강도 병행될 계획이다.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는 학원이름과 교재 및 시스템만 적용하는 프랜차이즈 학원이 아닌, 현역 대치동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그대로 가져온 동탄2신도시 최초의 대치동 학원(교육시스템)이다. 반도건설은 대치동 교육 시스템을 적용한 교육 특화아파트를 조성함으로써 입주민에게 사교육비 절감 효과는 물론 입주 후 2년간은 학원비용의 일정부분 지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철 반도건설 전무는 "동탄신도시에는 대기업 연구단지 등 173개 기업이 입주예정인 동탄테크노밸리가 2019년 완공을 앞두고 있으며 삼성나노시티, 기아자동차, LG전자 디지털파크 등이 위치해 소득 수준이 높고, 30~40대 학부모들 비중이 높은 젊은 도시인만큼 자녀의 교육에 관심이 많다”며 “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의 중심인 강남 대치동 학원 교육 프로그램이 옮겨와 운영하는 만큼 동탄2 교육의 신 메카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교육특화 계약을 맺은‘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은 59㎡ 위주의 1,241세대 중소형 대단지인데다가 약 280m의‘동탄 카림애비뉴 3차’상가가 들어서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와 더불어 아파트 단지 내에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별동학습관이 운영되며 단지 앞 초,중학교가 예정되어 있어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단지 내 워터파크와 스파, 게스트룸, 그리고 1.15km의 둘레길을 조성하는 등 유보라만의 단지 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반도건설은 5월중‘에듀콘서트’(가칭)를 개최해‘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와 대치동 교육 시스템 그리고 부동산재테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10.0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로만 가능하다.

나기천 기자 n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지우 '여신 미소'
  • 최지우 '여신 미소'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
  • 뉴진스 다니엘 '심쿵 볼하트'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