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강남구청, 가정의 달 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입력 : 2016-05-03 15:19:44 수정 : 2016-05-03 15:19: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농협중앙회와 강남구청이 3일, 강남구청 주차장에서 “2016 가정의 달 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농협중앙회 김영수 상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와 강남구청(구청장 신연희)이 3일, 강남구청 주차장에서 “2016 가정의 달 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이날 장터에서는 한우, 한돈 등 국내산 축산물과 함께 두릅, 엄나무순, 머위, 홑잎, 쑥 등 전국 30개 생산자가 직송한 지역별 우수 농·수·특산물 100여 가지 품목이 할인 판매되었다.

농협중앙회와 강남구청이 3일, 강남구청 주차장에서 “2016 가정의 달 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농협중앙회 김영수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와 신연희 강남구청장(왼쪽에서 네 번째)가 비빔밥을 비비고 있다.
특히 이동판매차량 4대를 배치하여 ▲평창한우(평창영월정선축협) ▲함평천지한우(함평축협) ▲영주한우(영주축협) ▲제주도니(제주양돈농협) 등 국내산 우수 브랜드 축산물을 시중가격 대비 저렴하게 제공하며 부산물의 경우 최대 33%까지 할인판매 했다. 

농협중앙회와 강남구청이 3일, 강남구청 주차장에서 “2016 가정의 달 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농협중앙회 김영수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와 신연희 강남구청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계란이 마트보다 저렴하다고 구입하고 있다.
김태환 농협중앙회 축산경제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직거래장터를 통해 지역주민과 소비자들이 우리 한우, 한돈 등 우수 농축수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봄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