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유정의 쌤소나이트 레드, 플레이노모어와 손잡다

입력 : 2016-05-04 11:09:56 수정 : 2016-05-04 11:09: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큰 눈망울을 가진 배우 김유정을 모델로 한 가방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눈 캐릭터가 특징인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PLAYNOMORE)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콜렉션을 출시했다.

플레이노모어는 큰 눈과 입술, 하트, 별 등의 아기자기하고 위트 있는 캐릭터로 대표되며, 국내와 셀럽들이 가방, 티셔츠 등을 착용하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플레이노모어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롭고 트렌디한 것을 추구하는 2030 젊은층의 니즈를 사로잡는 동시에 여성 고객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콜렉션은 캐리어와 토트백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올해 인기 컬러인 세레니티(하늘색)와 로즈쿼츠(분홍색)가 적용된 캐리어 라인은 모델인 배우 김유정의 러블리하고 상큼한 매력과 잘 어우러져 벌써부터 '김유정 캐리어'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비행기에서 창밖 하늘을 바라보는 콘셉트인 '플레이 샤이걸(PLAY SHYGIRL)' 캐리어는 하늘색과 흰색 스트라이프가 활기차고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러브 샤이걸(LOVE SHYGIRL)' 캐리어는 사랑스러운 샤이걸 캐릭터의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한 디자인으로, 차분한 톤의 분홍색 배경 위에 그려진 크고 작은 하트들이 여행에 대한 설렘을 담아냈다.

이밖에 접이식 토트백인 '레드 샤이걸 토트(RED SHYGIRL TOTE)'는 검정색 기본 스퀘어 타입에 샤이걸 캐릭터와 빨간색 하트를 은은하게 표현해 세련된 멋을 살렸다. 또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데일리백은 물론 여행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가방이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황금연휴 여행 시즌을 앞두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과 플레이노모어를 사랑하는 마니아층까지 공략하고자 기획됐다"며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의 플레이노모어 콜렉션 제품과 함께 더욱 설레고 두근거리는 여행의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