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인보우 고우리, 꽃잎팩 홈케어 관리법 소개 '인기 폭발'

입력 : 2016-05-11 17:41:19 수정 : 2016-05-11 17:41: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레인보우 고우리가 '봄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꽃 피부 관리법'을 소개해 화제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패션N '팔로우미 7'에서 고우리는 클렌징에서부터 자신만의 팩 노하우까지 집에서 하는 다양한 피부 관리법을 선보였다.

특히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 성분의 클렌저와 토너를 소개, 특히 토너를 ‘꽃잎 팩’으로 활용하는 방법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고우리는 미세먼지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꽃잎이 담긴 토너를 이용해 전체적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준 후, 화장솜에 토너를 듬뿍 덜어 이마와 볼 위에 얹어 진정 팩을 하는 방법을 알려줬다. 

그는 "집에서 뿐 아니라 스케줄로 차 안에서 긴 시간을 보낼 때, 건조한 차 안에서 자주 꽃잎 팩을 하고 있다"며 꽃잎 팩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고우리는 같은 꽃잎 성분을 함유한 클렌저를 거품 망을 활용해 자극 없이 클렌징하는 비법도 선보였다.

방송 후 온라인상에서는 고우리의 ‘꽃잎 팩’을 따라 하는 후기들이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실제 고우리의 관리법을 따라 해 본 누리꾼들은 “피부가 좋아지는 것은 물론, 은은한 꽃향기로 기분까지 좋아진다”, “피부 진정 효과와 함께 하루 종일 수분감이 지속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우리가 소개한 아이템은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로, 칼렌듈라 토너는 꽃잎 한 장 한 장을 수작업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미세먼지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유·수분 균형을 회복 시켜준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