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팔꿈치 색소침착 홈케어 관리 '블랙샷 미백크림' 인기

입력 : 2016-05-26 17:03:00 수정 : 2016-05-26 16:37: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타고난 미인이 아닌 '관리형 미인'이 각광받는 시대다. 운동과 셀프 미용 등을 통해 자신을 가꾸는 노력형 미인들이 많아지며,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런 여성들은 요즘 같은 여름철이면 바쁘게 움직인다.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몸매 관리는 물론, 네일아트, 피부관리 등 세세한 부분까지 소홀히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높은 온도와 습도가 피부의 생기를 빼앗을 수 있는 만큼, 전신미백관리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이시기 관리소홀은 얼룩덜룩 칙칙한 피부를 만들 수 있으므로 매일 저녁 전신미백크림을 바르며 속살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미백전문브랜드 ㈜스킨피스는 외부 환경적인 요인뿐 아니라 잘못된 습관으로 여성들이 피부를 망치는 경우가 많다고 말한다. 업체는 "겨드랑이, 다리, 팔 등 제모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부위에 지속적으로 마찰을 일으킬 경우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 있다"면서, 색소침착이 한번 일어난 부위는 원래의 피부톤으로 되돌리기 어려운 만큼, 셀프미백크림을 이용한 관리는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미백크림)은 부담없는 대용량으로 출시돼 전신에 바르기 부담이 적다.

겨드랑이 색소침착은 물론 팔꿈치, 엉덩이, 사타구니 색소침착 등 전신미백에 도움을 주는 블랙샷 미백크림은 다양한 부위에 고르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은 미백기능과 동시에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한다. 스팀공법을 활용해 오일과 워터의 밸런스를 적절히 유지하므로 오일리하지 않으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 △ 건성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성분인 마카다미아넛오일 △ 수분을 응집하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 등을 함유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