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세아 소송 피소에 네티즌 싸늘…“허위사실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해명 자체가 두리뭉실해서 어떤 점이 허위인지 모르겠다”

입력 : 2016-05-27 01:03:31 수정 : 2016-05-27 01:03: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세아가 위자료 소송을 피소 당했다.

김세아는 지난 26일 한 회계법인 부회장의 아내 A씨로부터 위자료 청구 소송을 피소 당했다.

A씨는 김세아가 자신의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 가정을 파탄케 했다며 김세아에게 1억 원의 위자료를 청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trig**** 오피스텔에 생활비까지 보통 사람들이라면 부담스러워서 사양하지 않나? 저 여자는 허위사실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해명 자체가 두리뭉실해서 어떤 점이 허위인지 모르겠다 다만 간통 소송에 휘말린 만큼 행동거지에 문제가 있는 건 사실” “tenb**** 이런 사건이 터질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유명인들 상대로 허위로 말하고 다닐 수 있을까,, 했다간 분명 소송 들어 올텐데...;;;암튼...시간이 지나면 알게 되겠지....” “cjst**** 진실이 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상대남자 부인이 미치지 않고는 고소하겠나?? 뭔가 꺼름찍 하긴 하다 조용히 살지 못하네” “ha29**** 옛날에도 이런 소문이 꽤 나돌았어요 이 여자. 결혼하고 애기 낳는다는 게 신기했음.” “soju**** 뭐가 맞는건진 모르겠지만 중요한건 아이들이 제일 불쌍하다ㅠㅠ...” “dawa**** 연애인들의 성매매, 성폭행, 음주운전 기사 지겹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김세아 인스타그램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