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세아 공식입장 "사문서 위조라니? 말 못할 고통 시달려"

입력 : 2016-05-28 17:06:40 수정 : 2016-05-28 17:57: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세아가 상간녀로 지목되며 피소된 사건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혀왔다.

김세아는 28일 언론사에 '김세아, 고소인 J씨 주장 전면 반박!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 나설 것'이란 제목의 이메일을 보내왔다.

메일 내용에 따르면, 최근 한 회계법인 부회장 B씨의 아내 J씨로부터 1억원의 위자료 청구 소송을 당한 것과 관련해 김세아는 "앞서 내가 밝힌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인 강경 대응 방침 입장에는 추호도 변함이 없으며 더 이상은 좌시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앞서 고소인 J씨는 자신의 남편 B씨와 김세아가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해 혼인이 파탄났으며 이와 함께 김세아가 B씨 소속 법인 소유 차량과 기사서비스, 월세 500만원의 서울 강남 소재 고급 오피스텔 등을 제공 받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지난 27일에는 자신 소유의 호텔 멤버십 숙박권을 김세아가 자신의 양도 없이 사용했다며 '사문서 위조 혐의'로 고소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에 김세아는 "지난해 겨울, B씨가 소속된 회계법인에서 마케팅(직원 이미지트레이닝, 대외 홍보, 직원 복지차원 필라테스 강의 등) 업무를 3개월 정도 했고 보수로 월 500만원과 차량(기사 서비스포함)을 제공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는 당시 회사 임원회의에서 책정된 결과라고 들었으며 관련 계약서도 작성했다"며 "차량 역시 업무 종료 후 반납했다. 이 보수가 문제될 부분은 전혀 없다"고 밝혔다.

월세 500만원짜리 오피스텔을 제공 받았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거주 목적이 아닌 회사서류보관 및 대외 홍보 업무와 그 회사 직원 외 관련 회사 복지 차원의 필라테스 연습처로 기획돼 열흘도 채 이용하지 않았다. 오피스텔은 회사 서류 보관 장소 등으로 다용도로 쓰인 곳"이라고 덧붙였다.

사문서 위조 혐의에 대해서도 반박했다. 김세아는 "회사(B씨가 소속된 회계법인) 재직 당시 고용인인 B씨로부터 둘째 아이(11월11일생) 생일잔치를 호텔에서 하라는 호의를 받아 들였던 것"이라며 "호텔 멤버십으로 이용되는 곳을 아무나 남의 이름으로 가족을 데리고 숙박을 할 수가 있나. 회원이 예약하지 않으면 출입할 수 없는 곳"이라고 해명했다.

김세아는 또한 "B씨로부터 '호텔예약이 됐다'는 연락을 받았고 가족, 아이 친구들과 호텔에 가서 둘째 아이 생일 보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세아는 "허위사실로 시작된 왜곡된 언론보도가 마치 사실인 냥 둔갑되고 부풀려져 저는 물론 소중한 두 아이와 가족 모두 말로 형용할 수 없는 큰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며 "누군가에게는 단순한 흥미거리로 치부될 수 있지만 우리 가족에게는 한 마디 한 마디가 씻을 수 없는 아픔이고 상처"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그는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한 무책임한 언론보도와 무분별한 악성댓글을 중지해주실 것을 다시 한 번 간곡히 부탁드린다"라며 "이렇게까지 호소해도 무시된다면 제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이에 상응한 법적 책임도 불사할 것임을 다시 한 번 밝힌다"고 덧붙였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한윤종 기자 hyj0709@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