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컴백 피에스타, "올여름 흥겹게 같이 즐겨 볼까요?"

입력 : 2016-05-31 13:47:27 수정 : 2016-05-31 13:47: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예지, 린지, 혜미)가 2개월 만에 컴백해 본격적인 활도엥 돌입했다.

31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피에스타의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3월  '미러'(Mirror)를 타이틀곡으로 활동했던 미니 2집 이후 2개월여 만에 초고속으로 컴백을 알린 피에스타는 이날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를 시작으로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뜨거워진 여름을 맞아 더욱 상큼 발랄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변신한 피에스타는 완전체의 모습으로 더욱 활발히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불러 주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기쁜 마음으로 ‘애플 파이’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며 “올 여름은 피에스타와 더욱 흥겹게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피에스타의 신곡 '애플 파이'는 신스팝을 기반으로 한 강렬하고 세련된 사운드와 귀에 계속 맴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아담과 하와에서 모티브를 얻어 누군가를 위한 자신의 마음을 애플파이에 비유해 그를 유혹하지만 서두르고 싶지 않은 마음을 그렸다.

피에스타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상큼 발랄해진 섹시함으로 새드 섹시 감성의 지난 활동 때와는 또 다른 사랑스러운 친근함을 더욱 배가시켰으며 이날 음원 공개와 함께 ‘프로불참러’ 조세호와 차오루의 알콩달콩 케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피에스타는 이번주 각종 음악방송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6월 4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6 드림콘서트’ 무대에도 올라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