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단신] 차량 침수 예방 위해 비상체제 가동 외

입력 : 2016-06-26 20:06:40 수정 : 2016-06-26 20:06: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차량 침수 예방 위해 비상체제 가동


삼성화재는 하절기를 맞아 반복되는 차량 침수 피해를 줄이기 위한 하계 비상체제를 가동한다. 수도권 128곳과 지방 122곳 등 총 250곳의 상습 침수지역을 직접 선정하고 순찰을 강화하게 된다. 집중호우 시 안전지대로 차량을 사전에 견인하는 침수 예방 비상근무(사진)에 돌입했으며 장마가 시작될 때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과거 홍수 발생 시 물에 잠긴 차량을 신속하게 견인하는 후속조치를 넘어 침수차량 발생 자체를 사전에 예방한다는 목적이다.

제주 서귀포 ‘희망의 집’ 35호 완공식

KB손해보험은 24일 ‘희망의 집’ 35호 완공식을 개최했다. 2005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희망의 집짓기’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아3동 가정에 새 보금자리를 지어 주는 해비타트 활동으로 KB손해보험이 후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주관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희망의 집 35호는 제주 서귀포시에 살고 있는 13세 조손 가정 아동을 위한 것으로, KB손해보험 제주지역단은 행사를 통해 이 가족과 자매결연을 맺고 후원증서를 통해 5년간 생활지원금 제공을 약속했다.

직원 제안 제도 ‘아이디어발전소’ 운영

ING생명은 회사 내 혁신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사내 인트라넷을 통한 직원 제안 제도 ‘아이디어발전소’를 운영 중이다. 임직원 누구든 업무와 관련된 아이디어를 등록하면 관련 부서에서 직접 심사해 채택 여부를 결정하고 채택된 아이디어는 실행된다. 제도 시행 이후 최근까지 355명의 직원이 총 2312개의 아이디어를 냈고 이 중 17.4%인 400건이 채택돼 실행됐거나 실행을 앞두고 있다. 접수된 내용은 업무 시 불편한 점을 개선하는 것부터 프로젝트성 아이디어까지 다양하지만 대부분은 고객 서비스 개선과 관련된 것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