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선케어, 피부 타입별 대책이 필요하다

입력 : 2016-07-05 17:20:38 수정 : 2016-07-05 17:20: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름을 맞아 선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한 가운데,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는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하는 맞춤 선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선케어 아더마 프로텍트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 피부 보호 작용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7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오일과 식물성 활성 성분 베리에스톨라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보호해주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선케어다.

UV에 의해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베리에스톨라이드 성분이 강화시켜주며,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오일 성분은 항산화 작용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단 4개의 UV 필터만으로 광범위한 UVA, UVA 차단은 물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오래 지속시키는 뛰어난 광안정성을 지녔다. 피부 민감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UV 필터인 옥토크릴렌을 배제했다는 게 아더마 측의 설명이다.

아더마 프로텍트는 피부 타입에 따라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더마 프로텍트 크림 SPF50+PA+++는 연약해진 건성피부를 위한 크림 텍스처의 자외선 차단제로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며, 아더마 프로텍트 플루이드 SPF50+PA+++는 연약해진 복합성 피부를 위한 가벼운 텍스처의 제품으로 빠른 흡수와 마무리를 가능하게 한다.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아더마 프로텍트 AC 플루이드 SPF50+PA+++는 매트한 텍스처로 과잉 피지의 밸런스 유지와 매티파잉 효과가 있다. 극건성 피부 및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를 위한 아더마 프로텍트 AD 크림 SFP50+PA+++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3가지 에몰리언트 콤플렉스 성분으로 피부 수분막 형성, 보습, 피부 장벽 강화 효과가 뛰어나며 저자극의 순한 포뮬러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얼굴과 몸 모두 사용 가능하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