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벤느, 피부 문제로 고통 받는 아이들 돕는다

입력 : 2016-07-22 10:50:51 수정 : 2016-07-22 10:50: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눔을 위한 공유, Share to Share' 캠페인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피부 문제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남프랑스 아벤느 하이드로테라피 센터에서 집중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나눔을 위한 공유, Share to Share' 캠페인이다.

4세 박사랑 양과 6세 이예람 양은 지난 6월 프랑스 남부 아벤느 온천수 수원지에 위치한 아벤느 온천센터에서 3주간의 케어를 통해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고 돌아왔다.

예람이와 사랑이는 극건성 피부 증상으로 어렸을 때부터 가려움으로 고생했고 그 증상이 심할 때는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할 정도로 일상 생활에 큰 불편을 겪어왔다. 

중앙대학교병원 피부과 박귀영교수의 추천으로 선정된 두 아이들은 아벤느 하이드로테라피 센터를 방문해 주치의의 처방 아래 3주간 온천수를 이용한 입욕과 샤워 분사, 바디 랩핑 등 맞춤형 케어 프로그램을 받았다. 

3주간의 프로그램을 받은 후, 두 아이는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이 상당 부분 완화돼 수시로 긁는 습관이 줄어들었고 피부도 부드러워져 밝고 활발한 어린아이의 모습을 되찾았으며 피부뿐만 아니라 대인관계도 긍정적으로 개선됐다.

이예람 양의 어머니는 "아이가 본인의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을 느낀 후부터는 자꾸 팔을 얼굴에 비비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전했으며, 박사랑 양의 어머니는 "이제 아이들이 놀리지 않아서 좋다는 말을 사랑이에게 들었을 때 너무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예람이와 사랑이가 경험한 놀라운 변화는 아벤느 페이스북에서 동영상으로 소개되고 있다. 나눔을 위한 공유 캠페인은 8월말까지 계속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