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도건설 ‘수지 신봉 동도센트리움’ 견본주택 그랜드오픈에 ‘인산인해’

입력 : 2016-07-26 15:00:24 수정 : 2016-07-26 15:00: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동도건설은 지난 22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신봉도시개발구역 C2-1,2블록에 분양하는 ‘수지 신봉 동도센트리움’ 견본주택을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견본주택은 그랜드오픈 첫날 이른 아침부터 내부를 둘러보려는 방문객들로 북적이며 단지를 향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특히, 폭염에 가까운 날씨가 이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첫 주말 3일간 총 1만여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동도건설 분양관계자는 “’수지 신봉 동도센트리움’은 교육-교통-인프라-자연환경 등 모든 인프라 시설을 생활권 내에 갖춘 알짜배기 단지”라며 “동도건설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된 중소형 설계가 내방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은 만큼 계약 돌입 시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동도건설의 ‘수지 신봉 동도센트리움’은 지하 3층~지상 26층, 2개 동, 전용 59~84㎡, 총 199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5분 거리 내에 신봉초·중·고를 비롯한 우수 학군이 형성되어 있으며, 대형마트, 백화점 등 인프라 시설과도 인접해 있다. 또한, 서수지 IC를 이용해 강남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기에 출퇴근 시 유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정평천을 비롯해 수변공원, 산책로 등이 형성되어 있으며, 광교산, 응봉산, 백운산 등도 가까워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및 동향 위주로 설계되며, 판상형 4베이(일부세대)를 통해 뛰어난 채광 및 통풍을 자랑한다. 마감재 역시 고급자재를 사용하며, 인근 단지 대비 높은 전용률 및 실사용면적을 통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일반 아파트보다 더 높은 2.55m의 천장고(우물천장 포함) 역시 큰 장점이다.

힌편, 동도건설 ‘수지 신봉 동도센트리움’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547-23번지에 위치해 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