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컬래버레이션, 눈에 확 띄네

입력 : 2016-08-04 15:57:28 수정 : 2016-08-04 15:57: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라네즈 미츠 패션(LANEIGE MEETS FASHION)' 세 번째 프로젝트로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뷰티와 패션의 협업 프로젝트로 라네즈가 매년 선보이는 '라네즈 미츠 패션'은 K-뷰티 대표 브랜드와 트렌디한 K-패션의 만남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로 출시된 라네즈 X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비비쿠션, 촉촉한 보습감과 생생한 컬러를 자랑하는 신제품 세럼 드롭 틴트,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우로 활용이 가능한 멀티 컬러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당하고 적극적인 성격을 가진 ‘벨라 슈에뜨’, 내숭 많고 수줍은 성격의 부끄럼쟁이 ‘블리 슈에뜨’ 등 발칙하고 사랑스러운 제품 용기가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라네즈 '세럼 드롭 틴트'는 풍부한 세럼 오일 성분이 입술 위에 촉촉하게 차올라 유리알 광택을 연출해주는 생생한 컬러의 틴트다. 관능적인 레드 컬러의 ‘쌔씨 걸’과 로맨틱한 코랄 핑크 컬러의 ‘어반 코랄’을 비롯해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라네즈 브랜드 매니저는 “세 번째로 선보이는 라네즈 미츠 패션 프로젝트는 화장품의 기본 기능을 넘어 소유하고 싶은 패셔너블한 뷰티아이템으로 만드는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 역시 매일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자랑하고 싶을 만한 아이템으로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