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두피 밸런스 및 영양 공급, 르네휘테르 RF80 ATP 출시

입력 : 2016-08-26 16:55:07 수정 : 2016-08-26 16:55: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랑스에서 온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는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을 위한 두피 케어를 위한 모발 강화 앰플, RF80 ATP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RF80 ATP는 임신, 출산, 지나친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 갑작스러운 변화에 일시적으로 줄어들고 얇아지는 모발과 연약해진 두피를 위한 집중 트리트먼트 앰플이다.

갑작스러운 신체 변화로 인한 일시적인 두피, 모발 고민을 위한 르네휘테르의 솔루션으로, 식물성 펩타이드 성분이 모발의 성장 촉진과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고 에센셜 오일과 비타민 성분이 두피 혈액 순환을 활성화하며 모근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두피 밸런스를 균형 있게 맞춰주고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에 힘과 볼륨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출산 후 100일부터 사용하면 출산 후 탈모로부터 더 빠르게 풍성하고 힘있는 건강한 헤어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줘 '출산 후 100일 앰플'로도 불린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샴푸 후 깨끗한 두피에 한 병을 골고루 잘 스며들도록 마사지하면서 바르고 헹구어 내지 않고 그대로 흡수되도록 한다. 1팩이 12개 앰플로 구성돼 있으며, 주 1회씩 12주, 3개월 동안 사용가능하면 된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일시적 모발, 두피 고민을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RF80 ATP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두피 케어를 위한 '르네휘테르 두피 브러시'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