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 추석명절 우리농산물 판매 총력 추진

입력 : 2016-08-26 17:20:17 수정 : 2016-08-26 17:20: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6일 농협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사진 앞줄 가운데)가 농협부산경남유통센터를 방문하여 임직원을 격려하고, 추석명절 우리농산물 판매에 총력을 다할 것을 결의했다.
농협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20여일 앞두고  전국 권역별 판매사업장 현장경영에 나섰다.

기록적인 폭염에 김영란 법 등 어려움에 처한 농산물의 판매를 확대하여 농업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바른 농산물 유통으로 장바구니 물가도 안정시켜 소비자의 가계에 보탬을 준다는 방침이다.

이상욱 대표이사는 26일 영남권의 농협부산경남유통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사업장을 비롯한 경제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임직원을 격려하고 농업인과 소비자의 말에 귀를 기울여 현장의 소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영남권 현장경영에서는 김영란 법 등 대외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5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세트와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고객별 맞춤선물세트를 구색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우리 과일과 국산 원재료를 사용한 농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여 농업인에게도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농협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는“최근 김영란 시행에 따른 농축산물 판매 위축을 염려하는 우리농민이 많다”며, “한걸음 더 뛰어 고객을 찾아가고,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적극적인 서비스 정신으로 우리 농산물을 잘 판매하여 농업인에게 웃음을 되찾아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사진=농협 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