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전효성, 한중 동시 생방송 '시크릿 뷰티' MC 발탁

입력 : 2016-09-01 09:44:59 수정 : 2016-09-01 09:51: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시크릿 전효성이 한·중 동시 생방송되는 뷰티 프로그램의 MC로 발탁돼 주목받고 있다.

전효성은 iMBC와 중국의 라이칸싱이 공동제작한 뷰티 프로그램 ‘전효성의 시크릿 뷰티’에 MC로 발탁돼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전효성표’ 뷰티 노하우를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전효성의 시크릿 뷰티’는 iMBC ‘해요TV’의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한국 채널 ‘해요TV’와 중국 채널 11개를 포함한 총 12개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에서 전효성은 시크릿 뷰티 아이템이 담긴 본인의 파우치를 직접 공개하는 등 다양한 메이크업 꿀팁을 한중 팬들을 위해 전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뷰티바이블 2015’에서 꿀피부로 화제를 모으며 MC로 활약했던 전효성은 이번 ‘전효성의 시크릿 뷰티’를 통해 두 번째 뷰티 프로그램 MC로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지난 6월 KBS2 예능 ‘해피투게더3’ 출연 당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던 립 메이크업에 대한 숨겨진 비법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뷰티 블로거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효성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원티드’에서 사회정의를 추구하는 열혈 조연출 박보연 역으로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1일 첫 방송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될 ‘전효성의 시크릿 뷰티’는 모바일앱 ‘해요!’를 통해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