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성령 "나이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아름다움 유지의 비결"

입력 : 2016-09-01 16:49:35 수정 : 2016-09-01 16:49: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성령이 나이를 가늠할 수 없게 하는 탱탱볼 피부관리법과 건강한 안티에이징 비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월31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출연한 김성령은 탱탱한 피부 탄력과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팁을 소개했다.

김성령은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표정주름은 굉장히 자연스럽다고 생각하지만 탄력저하 만큼은 될 수 있으면 늦추고 싶다”고 피부관리에 있어 탄력 케어에 많은 노력을 들인다고 밝혔다. 

그는 또 탱탱한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비법에 대해 '홈케어'를 꼽았다.

피부 탄력은 평소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 중력을 거스르는 안티에이징 피부관리를 위해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주로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김성령은 탄탄한 피부 탄력의 비결을 전수하기 위해 민낯 공개도 마다하지 않았다. 이에 앞서 “난 다 지울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클렌징 후 완벽한 민낯을 공개한 김성령의 탄력 홈케어 아이템은 본연의 피부 탄력을 기억해 되살려주는 랑콤의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과 콜라겐 감소와 탄력 저하 방지에 효과적인 아마씨 성분을 함유한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으로 방송 후 화제가 됐다.

특히 김성령이 탱탱볼같은 피부 탄력을 위해 사용한다고 알려져 ‘탱탱볼 젤 스킨’이라고도 불리는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은 피부 속 탄력을 리프팅 해주는 효과가 있고 영양과 보습까지 선사하는 젤 스킨이다. 또한 그의 '애정템'인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은 진한 치즈케이크 같은 텍스처가 피부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메워줘 중력을 거스르는 반중력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

김성령은 홈케어 외에도 아마씨, 햄프씨드 등 슈퍼푸드 섭취와 꾸준한 운동를 통해 이너뷰티 안티에이징에도 신경을 쓴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의 나이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마음가짐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법"이라고 밝혀 여성들의 귀감이 됐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온스타일 방송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