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브리핑] 연말 배당시즌 대비 글로벌 고배당주 투자펀드 추천 외

입력 : 2016-09-13 19:48:45 수정 : 2016-09-21 16:45: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연말 배당시즌 대비 글로벌 고배당주 투자펀드 추천


NH투자증권은 연말 배당시즌을 대비해 글로벌 고배당주 투자로 국내보다 높은 배당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피델리티 글로벌 배당 인컴 펀드’(사진)를 추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펀드는 경기와 무관하게 지속성장이 가능한 글로벌 고배당 기업에 투자해 꾸준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선진국 배당주 중심의 투자 전략을 택해 전통적으로 배당수익률이 높은 유럽과 저평가 매력이 있는 미국주식, 주주친화적 정책에 주력하는 일본기업 등을 주요 투자 대상으로 삼는다. 

크레온 선물옵션 계좌 개설한 고객 대상 푸짐한 이벤트

대신증권은 국내 선물옵션 및 해외 선물 거래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또는 할인 혜택과 축하금 등을 제공하는 ‘크레온 선물옵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크레온 선물옵션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은 3개월간 크레온을 통해 선물옵션 거래를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게 거래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25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신규 해외선물 거래 고객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거래고객 대상 기프티콘 증정·할인 행사

미래에셋증권이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A to Z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외화증권매매계좌를 최초로 등록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처음으로 해외주식을 거래하거나 2014년 이후 해외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 중 거래 금액이 500만원이 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현금 2만원을 지급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