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난지 한강공원 '2016렛츠락페스티벌' 4만관객 모여 대성황

입력 : 2016-09-26 15:26:24 수정 : 2016-09-26 15:26: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16 렛츠락페스티벌’가 역대 최대 관중 4만명이 넘는 기록을 세우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서울 상암동 난지 한강공원에서 지난 24일·25일 진행된 렛츠락페스티벌은 국내 최고의 밴드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무대로 대성공을 거뒀다.

24일 러브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어반자카파와 장범준 등이 출연해 관객과 합창하며 하나되는 무대를 선보였고 피스스테이지에서는 밴드 YB가 관객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으면 환상적인 공연을 보여주었다.

이외에도 24일 출연진에는 스탠딩에그, 버즈, 이승열, 김필, 노브레인, 크라잉넛, 칵스, 몽니, 루시아, 제이레빗, 박원, 갤럭시익스프레스, 슈가도넛, 레이지본, 바닐라어쿠스틱, 소심한오빠들, 잔나비, 심현보, 데드버튼즈, 중식이, 윤딴딴, O.O.O 등 여러 아티스트가 렛츠락을 찾은 관객에게 진한 감동과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러브스테이지 헤드라이너 이승환은 라이브의 황제답게 연륜이 묻어나는 무대매너로 대미를 장식해 감동을 더했으며 피스스테이지는 락밴드 국카스텐이 역시 음악대장다운 환상적인 가창력과 연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 장미여관, 자이언티, 정엽, 피아, 짙은, 홍대광, 로맨틱펀치, 술탄오브더 디스코, 계피of 가을방학, 슈가볼, 해리빅버튼, 트랜스픽션, 내귀에도청장치, 오지은 서영호, 마이큐, 스웨덴세탁소, 블루파프리카, 전기뱀장어, 피콕, 리플렉스, 갈릭스, 뷰티핸섬 마르멜로 등 양일간 총 50팀이 출연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렛츠락은 해를 거듭할수록 페스티벌 진행과 연출의 발전은 물론 부대시설과 각종 편의시설 등을 늘려왔으며 3년 동안 티켓가격을 동결시키며 관객에게 착한페스티벌로 호평을 받았다.

10주년을 맞아 후원사로는 KB국민은행과 하이네켄 등이 함께 참여했으며 내년 2017년에는 렛츠락페스티벌 11주년을 맞이해 출연진과 무대 등을 비롯해 더욱더 풍성하게 이뤄질 예정이며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섭외해 축제의 장을 만들어 모두가 만족할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