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최적의 교육·교통·여가환경 갖춘 ‘제주타운하우스 더 헤븐’ 분양

입력 : 2016-09-27 15:35:19 수정 : 2016-09-27 15:35: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높은 잠재적 투자 가치로 완벽한 제주 라이프 선사

 

분양을 시작한 제주타운하우스 ‘더 헤븐’에 대한 실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전원주택 전문 시행사 ㈜사람과미래가 분양하고 있는 제주타운하우스 더 헤븐은 제주시 조천읍 와산리 에 위치해 있으며, 삶에 편의성을 제공하는 주변 환경과 인근 개발 등으로 인해 잠재적 투자 가치도 매우 높이 평가되고 있다.

제주전원주택 더 헤븐은 조천읍 와산리에 1단지 18가구, 2단지 19가구와 조천읍 대흘리 3단지는 38평형 39세대로 이루어져 있다. 10km 반경에는 제주 공항과 제2의 신공항, 제주 도청을 비롯해 제주 관광 명소로 손꼽히는 산굼부리, 거문오름, 성산일출봉, 함덕해수욕장도 위치해 있다.

여유로운 여가 생활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주변 환경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제주도 단독주택 더헤븐 인근에는 제피로스cc, 크라운cc, 에코랜드 cc, 세인트포 cc 등 4개의 골프장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내 커뮤니티로는 스크린골프와 피트니스 센터, 400여평의 힐링 공원 및 산책로, 야외 풀장, 카페테리아 등이 있어 최적의 여가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교통편으로 10여 분 거리에 대흘초등학교, 함덕초등학교, 조천중학교, 함덕중학교, 함덕고등학교, 대기고등학교가 있어 자녀 교육에도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자연스레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기대할 수 있다.


제주도 투자 가치 no.1을 자랑하는 더 헤븐은 건물 외관을 제주 판석으로 마감했으며, 현관은 내구성이 강한 천연 강화석으로, 거실은 천연 대리석 아트윌로 마감 처리를 거쳐 강마루로 최종 처리했으며, 편리함과 보온성이 강점인 고급 슬라이딩 중문을 설치했다.

실 주거자들에게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각 세대별로 I.O.T. 스마트홈 시스템을 장착한 더 헤븐은 무인택배 시스템, 홈 CCTV, 가스자동 차단기, 스마트 난방 시스템, 침입보안센서 기능, 스마트 플러그, 스마트 도어락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주타운하우스 더 헤븐의 책임준공은 ㈜인정종합건설이, 자금과 분양, 기성 관리는 대한토지신탁이 맡았다.

더 헤븐의 분양 관계자는 “최적의 주거 환경과 주변 환경을 갖추고 있는 제주타운하우스 더 헤븐에서 그 간 꿈꿔온 제주 라이프의 꿈을 실현하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무엇이든 최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