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승우X헤이즈' 콜라보곡 '너만이' 라이브영상 화제

입력 : 2016-09-28 10:47:28 수정 : 2016-09-28 10:47: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감성보컬 유승우의 신곡 '너만이'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전날 공개된 유승우X헤이즈의 '너만이'가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감사의 뜻을 담아 스페설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스타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유승우×헤이즈 스페셜 라이브'는 유승우와 헤이즈의 감성적인 콜라보레이션이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영상 속 유승우와 헤이즈는 어쿠스틱기타 연주에 호소력 짙은 보컬과 랩이 선보이며 환상적인 음악적 호흡으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유승우의 신곡 '너만이'는 이별 후 갖는 혼자만의 시간 속에서 공허함을 채워줄 수 있는 한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고 있다.

어쿠스틱 사운드와 멜로디 위에 808드럼과 하이피치 보컬 샘플링을 덧입혀 이국적인 분위기도 풍기는 어쿠스틱 일렉팝 장르의 곡으로 유승우의 감성적인 보컬에 독특하고 부드러운 음색의 대세 래퍼 헤이즈의 피처링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우효와의 듀엣곡 '선'을 통해 유승우의 맞춤곡을 선사한 브라더수가 다시 한번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자칫 평범할 수 있는 멜로디에 일렉 팝의 독특한 장치를 심어놓으며 가을정취의 분위기와 함께 곡의 리듬감 모두를 잡아냈다.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 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다. 

최근 뮤지컬 '마이버킷 리스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고 MBC '복면가왕' 출연 및 화제의 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서현진과 '사랑이 뭔데', 씨스타 소유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 번째 타이틀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부르며 새로운 OST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달달한 밤'의 티켓 예매를 공개 10분 만에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