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권유리, 뽀글가발에 막춤까지 '소녀시대 비주얼 위엄은 어디에?'

입력 : 2016-10-23 15:16:26 수정 : 2016-10-23 15:16: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제공

권유리의 비주얼 쇼크를 불러일으키는 코믹자태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그의 라인이 돋보이는 환상의 막춤이 예고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세차게 노크하며 첫 발을 뗀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극본 신유담, 연출 조수원)' 측은 23일 9시 55분에 방송되는 2회를 앞두고 코믹여신으로 변신한 권유리(고호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권유리는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뽀글뽀글한 가발과 형형색색의 스카프를 장착하고, 보석이 알알이 박힌 선글라스로 화룡점정을 찍은 그의 코믹한 자태가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스틸 속에는 막춤을 추고 있는 권유리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흥에 겨운 그의 웃음 가득한 표정과 함께, 한쪽 다리를 틀어 올려 한껏 살아난 춤선이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막춤 추면서도 유지중인 권유리의 고급진 발끝 포인이 웃음을 참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는 2회에 그려질 한 장면의 모습으로, 이 장면의 촬영 당시 권유리는 골반을 쫙 빼고 준비동작을 취한 데 이어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이 흘러나오자 진정한 막춤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초강력 코믹 춤사위로 스태프들을 배꼽 쥐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