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저 단신] 전국 ‘굿스테이’ 10개 숙박업소 선정 外

입력 : 2016-11-17 03:00:00 수정 : 2016-11-16 20:58: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국 ‘굿스테이’ 10개 숙박업소 선정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우수 중저가 숙박시설인 ‘굿스테이’ 베스트 10개 업소를 선정했다. 지역별로 서울 3개소, 부산 2개소, 강원 2개소, 전남·충남·충북 각 1개소가 선정돼 우수업소의 운영 노하우를 타 지정업소 운영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서울은 호텔 벤허(영등포구), 엠호텔(영등포구), 세화호스텔(종로구), 부산은 레지던스머뭄(부산진구), 글로벌인부산남포동(중구), 강원은 호텔케이(원주시), 호텔아마란스(속초시), 전남은 마리나베이호텔(목포시), 충남은 렉스호텔(천안시), 충북은 지호텔(청주시)이 선정됐다.

‘수능탈출 해피 락 패키지’ 출시

비발디파크는 대학입시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탈출 해피 樂 패키지’를 출시했다. ‘수능탈출 해피 락(樂) 오션’은 워터파크 이용혜택을 담은 패키지이다. 객실 1박, 오션월드 입장권 2인, 에비뉴 세트(고르곤졸라피자, 파스타)로 구성된다. ‘수능탈출 해피 락(樂) 스키’ 패키지는 스키 또는 보드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 스키월드 리프트권 2인, 스키월드 렌털권 2일, 베이커리 세트(4가지 종류 빵, 음료 2잔) 혜택을 담았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체크인 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하며, 고객 안전을 위해 미성년자는 보호자와 동반하거나 미성년자 숙박동의서를 제출해야 한다.

탑승형 VR 놀이기구 ‘후렌치 레볼루션2’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국내 테마파크 업계 최초로 22일 탑승형 가상현실(VR) 놀이기구인 ‘후렌치레볼루션2 VR(사진)’를 선보인다. VR 헤드셋(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을 착용하고 롤러코스터를 탑승하는 방식으로 중세시대 배경의 판타지적 스토리가 가미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VR어트랙션은 평소보다 스릴과 공포에 대한 체감수치가 훨씬 높아진다. 탑승중 VR 영상을 통해 실제 낙하거리보다 더 떨어지는 느낌 등을 구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VR의 최대 단점으로 꼽혔던 어지러움을 최소화했고 고속으로 이동하는 어트랙션의 위치에 맞춰 완벽하게 연동되는 VR 영상 재생 기술이 반영됐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