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브리핑] NH손보, 가족보장 운전자보험 배타적 사용권 획득 외

입력 : 2016-11-30 03:00:00 수정 : 2016-11-29 20:39: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NH손보, 가족보장 운전자보험 배타적 사용권 획득


NH농협손해보험은 가족 중 1명만 가입해도 가족 운전자 모두 보장되고, 가입연령도 80세까지 확대한 비갱신형 ‘무배당 NH프리미어운전자보험’(사진)이 6개월간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내년 5월까지 다른 보험사는 이와 비슷한 상품을 판매할 수 없다. 이 상품의 ‘가족운전자담보’는 가족 중 1명의 가입으로 운전면허를 소지한 가족 운전자 모두 부상치료비, 벌금비용 등을 보장하는 담보다. 

한화손보, 회사 공식 페이스북 개설 기념 이벤트


한화손해보험은 회사 공식 페이스북을 개설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보험상품 정보, 회사 소식과 브랜드에 관한 이야기가 실린다. 내달 11일까지는 페이스북 개설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지에 방문한 뒤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으며 한화손보는 추첨을 통해 60여명에게 아이폰7, 스마트밴드,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라이나생명, 카카오톡 통해 보험 상담 ‘챗봇’ 서비스


라이나생명은 보험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보험 관련 업무 상담을 해 주는 ‘챗봇’ 서비스(사진)를 공개했다. 라이나생명 챗봇은 카카오톡 기반 채팅 자동상담 서비스로 상품안내, 자주 묻는 질문, 가입 상품 안내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채팅창에 키워드를 넣으면 카테고리를 선택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는 채팅창에서 키워드 및 질문 분석을 통해 자동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