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브리핑] 선강퉁 오픈 기념… 거래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외

입력 : 2016-12-07 03:00:00 수정 : 2016-12-06 20:51: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선강퉁 오픈 기념… 거래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하나금융투자가 선강퉁 개시를 맞이해 선강퉁 주식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3월10일까지 ‘선강퉁 오픈 기념 이벤트’(사진)를 연다. ‘시세 제공 이벤트’, ‘예탁자산 이동 이벤트’ 등 손님의 거래방식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종류에 따라 선전 패키지 여행권, 선전 시장 실시간 시세 제공,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www.hanaw.com)에서 확인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02-3771-7133)을 통해 가능하다. 

매일 선강퉁 첫 매매 체결 고객에 모바일상품권

교보증권이 선강퉁 시행을 앞두고 내년 2월 말까지 ‘푸푸(福福)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선강퉁 첫 매매 체결 시 모바일상품권(5000원)을 지급하며 매일 20번째, 100번째 체결 고객에게 각각 선강퉁 3개월 무료 시세 쿠폰과 1개월 무료 수수료를 제공하는 행사다. 매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10만원)을 지급한다. 이경민 교보증권 해외주식부장은 “국내시장이 장기간 횡보로 이어지며 투자에 어려움이 있다”면서 “선강퉁 시장은 새로운 투자수익을 노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내년 2월까지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자료 무료 제공

하이투자증권이 내년 2월 28일까지 선강퉁 거래 개시를 기념한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이벤트 기간 고객들은 해외주식에 대한 실시간 시세자료를 무료로 제공받고 경우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도 획득할 수 있다. 실시간 시세 무료제공 이벤트는 해외주식(선전·상하이·홍콩)을 처음 또는 월 10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선전 시장 익월 시세를 실시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간 중 매월 1000만원 이상을 거래할 시에는 최대 3개월까지 연장해서 무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