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브리핑] 사용빈도 높은 4개 업종에 특별 적립 외

입력 : 2017-01-03 22:26:01 수정 : 2017-01-03 22:26: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용빈도 높은 4개 업종에 특별 적립


하나카드는 사용금액에 따라 기본적립과 함께 업종에 따른 특별적립과 주유소 적립혜택 등을 제공하는 ‘사업자 주거래 법인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기본적립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전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 시 사용금액의 0.1%를 하나 기업포인트로 한도 없이 적립할 수 있다. 또 특별적립은 사업자의 영업활동에서 사용빈도가 특히 높은 주요 4개업종(일반음식점, 골프장·골프연습장, 자동차정비, 철도·항공)에 적용된다. 일반음식점, 골프장·골프연습장은 사용금액의 3%, 자동차정비, 철도·항공은 사용금액의 5%를 전월 실적 100만원부터 3000만원 이상 사용시 월 최대 1만~3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주유소 적립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시 SK주유소에서 L당 60포인트를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새해 신규고객 대상 “황금알을 잡아라”

SC제일은행은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순금 10돈과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황금알을 잡아라’이벤트를 벌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은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를 시작하면서 이번 달 중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고 개설 당일 2,000만원이상을 입금하는 고객으로, 오는 31일 기준 해당 통장에 2000만원 이상의 잔액을 유지하고 있어야만 한다. 대상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순금 10돈으로 제작된 황금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고객이 펀드나 신탁(ELS 등)과 같은 투자상품에 함께 가입할 경우,투자 상품 가입금액에 상관없이 가입고객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해외선물 투자자 위한 무료 수수료 이벤트

유진투자선물이 해외선물 투자자를 위한 ‘신년맞이 해외선물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개인고객 중 이벤트 신청자는 신청일로부터 1개월(20영업일)간 거래량 제한 없이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