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저단신] 새해 첫 ‘코리아그랜드세일’ 외

입력 : 2017-01-12 03:00:00 수정 : 2017-01-11 20:40: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새해 첫 ‘코리아그랜드세일’

(재)한국방문위원회는 오는 20일부터 2월28일까지 겨울철 외국관광객 유치 및 소비지출 증대를 위한 외국인 대상 쇼핑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사진)’을 개최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1년여 앞두고 강원도 스키 리조트 업체는 리프트, 관광곤돌라 이용료 및 장비대여료를 최대 50% 할인한다. 동대문에 가상현실(VR) 콘텐츠를 활용한 동계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22일까지 ‘세계 눈의 날’ 축제

서브원 곤지암 리조트는 국제스키연맹이 주관하는 1월 15일 ‘세계 눈의 날’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세계 눈의 날’ 축제(사진)를 진행한다. 축제기간 동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곤지암 리조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을 경우 최초 1인/1회에 한해 30%의 우대혜택과 평일 야간스키의 경우 최대 35% 혜택을 제공한다. 곤지암 리조트를 찾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무료 원포인트 스키강습을 진행하는 ‘슬로프 V맨’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비 렌털과 착용, 슬로프 입장까지의 전 과정을 도와주는 ‘곤지암V맨’ 서비스도 이루어진다.

5000마리 나비들의 정원

에버랜드가 겨울을 더 재미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국내 유일의 판다 체험관인 ‘판다월드’에서는 2월 중순까지 매일 5000여마리의 나비가 날아다니는 ‘나비 정원(사진)’이 실내에 마련돼 손님들에게 한 발 먼저 봄을 선사한다.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 버스터’에는 1인용, 2인용은 물론 가족용, 유아용까지 다양한 썰매가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귀전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