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강 프리미엄, 숲세권, 풀옵션 아파트 ‘성수리버페우스’ 화제

입력 : 2017-01-21 10:00:00 수정 : 2017-01-20 14:28: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하 날씨 뚫고 오픈식 날 ‘북새통’ 현재 선착순 청약 접수 중

 

지난 13일 오픈한 성수동 ‘성수리버페우스’ 홍보관에 방문객들이 대거 몰리면서 요즘 뜨는 성수동에 대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특히 지난해 정부의 부동산 대출 규제가 있었기 때문에 이날 방문자들 대부분은 실수요자가 몰린 것으로 파악된다.

‘성수리버페우스’ 홍보관이 문을 연 첫날 아침부터 몰린 방문객의 줄이 오후까지 이어지는 등 붐볐다. 최저기온이 영하 10도 강추위에도 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오픈 첫날 2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홍보관을 찾았다.

성수리버페우스 단지는 지상 주차를 최소화하는 한편 내부를 테마공원으로 조성하는 등 녹지공간을 최대화했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넓은 동 간 거리를 확보한 탁 트인 단지 배치로 일조,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안전한 설계의 어린이 놀이터, 휘트니스 센터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를 설치해 에코 힐링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내부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자제품을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시스템 에어컨(거실, 안방),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TV, 가스쿡탑, 복합오븐, 전기레인지 1구, 행주도마살균기까지 모두 최신식으로 준비했다.

성수리버페우스는 도보 이용거리에 2호선 성수역, 2·7호선 건대입구역, 분당선 서울숲이 위치해 있고, 내부순환로, 강변북로, 동부간선로, 올림픽대로, 동서울버스터미널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인근에 이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건국대학병원, 한양대학병원 등을 품은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압구정 갤러리아, 삼성 코엑스, 잠실 롯데월드몰 등 강남생활권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학부들에게는 교육여건이 가장 중요한데, 자부심이 남다른 경수초·중학교, 경일초·중·고등학교, 성수초·고등학교, 건대부고 등의 우수한 학군이 형성되어 있으며, 건국대학교, 한양대학교, 세종대학교 등의 대학교도 함께 인접하여 뛰어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성수리버페우스의 장점은 쾌적한 한강 프리미엄을 갖고 있는 것이다. 누구나 선망하는 한강생활권 입지로 365일 내내 쾌적하고 여유롭게 즐기는 수변 라이프 도심 속 자연을 품은 서울숲, 어린이대공원, 뚝섬 한강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홍보관은 군자교사거리와 군자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