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걸스데이 소진, 스페인서 '로맨스남'과 일주일 보내

입력 : 2017-01-24 10:44:35 수정 : 2017-01-24 10:44: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스데이 소진이 출연한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 4' 티저가 공개됐다. 

24일 MBC 에브리원 예능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4' 티저에서 스페인의 ‘로맨스남’과 걸스데이 소진의 첫 만남 장면이 포착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따뜻한 겨울, 스페인 안달루시아에서 사랑을 찾아 나선 소진, 배우 장희진, 임주은이 스페인 세 남자와 만나며 설렘이 폭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영화 같은 장소 스페인 안달루시아라는 낯선 여행지에서 소진, 장희진, 임주은은 각자 장소에서 그들의 짝을 기다리고 있다. 

해가 진 저녁, 은은한 조명이 켜진 가운데 실제로 정장을 차려입은 한 남성이 멋있게 걸어오는 모습이 나오는 장면과 그들을 기다리며 웃음과 동시에 설렘의 표정을 숨길 수 없었던 세 미녀의 모습은 앞으로의 낭만적인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하지만 그녀들에게 시간이 많지는 않다. 주어진 시간은 1주일이다. 과연 일주일간 어떤 달콤한 로맨스를 만들어 갈지 관심을 끈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는 스타들이 일주일간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3까지 조여정, 한고은, 예지원, 한채아 등 국내 여성 스타들의 연애에 대한 진솔한 생각은 물론 사랑에 빠진 민낯 그대로의 모습을 조명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 4'는 소진, 장희진, 임주은과 로맨스남 세 명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담아낼 예정이다. 

설렘이 가득한 그녀들의 로맨스 일주일은 2월 9일 오후 6시,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