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행 단신] 유아다중교육 ‘프뢰벨 에버스쿨’ 문열어 외

입력 : 2017-02-16 03:00:00 수정 : 2017-02-15 19:54: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아다중교육 ‘프뢰벨 에버스쿨’ 문열어


에버랜드가 동물, 식물, 어트랙션 등 에버랜드의 자연·콘텐츠 인프라와 유아 전문 교육기관인 프뢰벨의 다중지능 교육 노하우를 결합한 ‘프뢰벨 에버스쿨’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판다월드, 뮤직가든, 환경아카데미 등 에버랜드의 다양한 문화체험 공간을 탐험하고, 이솝빌리지 굿프렌즈캐빈에 마련된 전용 공간에서 프뢰벨 선생님과 함께 교구와 교재를 활용해 건축물과 동물, 식물 등을 직접 만들고 배워보는 놀이학습을 체험한다. 그동안 일반에 공개되지 않았던 에버랜드 동물병원도 직접 방문해 수의사 직업 체험까지 할 수 있다. 

내달말까지 ‘애프터 스키 스파’ 프로그램

6~7세 미취학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뢰벨 에버스쿨’은 3월 첫 수업을 시작한다.

서브원 곤지암리조트의 스파라스파(Spa la Spa)가 17일부터 3월까지 겨울철 스키어, 보더를 위한 ‘애프터 스키 스파’를 선보인다. ‘애프터 스키 스파’는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테라피로 추운 날씨에 스키를 타며 긴장한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심신의 긴장을 푸는 사우나로 시작해, 전문 테라피스트가 ‘하체 아로마 테라피’로 뭉친 근육의 이완을 돕는다. 공기압 기기로 하체 혈액 순환을 돕는 ‘에어프레소’가 더해져 심신에 따뜻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야외 노천스파가 있는 ‘패밀리스파’도 겨울철 힐링에 제격이다. 하얀 눈이 쌓인 스키장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명당으로 따뜻한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

‘망고뷔페’ 업계 최초로 선보여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3월 4일부터 열대과일 ‘망고’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망고뷔페’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망고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과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전립선이나 결장암 예방, 눈 기능 향상, 피부 재생 및 회복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영양 덩어리 열대과일이다. 망고뷔페에 선보이는 메뉴는 망고 타르트, 망고 치즈 케이크, 망고 민트 샐러드, 망고 알몬드 케이크, 망고 키위 케이크, 망고 크림 롤, 망고 레몬 파이, 후레시 망고 슬라이스 등이다.

이귀전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