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저 단신] 13일부터 사흘간 안흥찐빵축제 외

입력 : 2017-10-12 03:00:00 수정 : 2017-10-12 03: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3일부터 사흘간 안흥찐빵축제

제11회 안흥찐빵축제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 횡성 안흥면 안흥찐빵마을 일원에서 열린다. 국내 유일의 찐빵축제로 찐빵과 함께하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안흥찐빵 주제관 및 안흥찐빵 만들기 체험, 안흥찐빵 많이 먹기 대회, 안흥찐빵 무료 시식 등 안흥찐빵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안흥찐빵은 국내산 팥을 무쇠 솥에 삶아 속을 만들고, 막걸리로 발효시킨 밀가루로 빵을 만든 다음 하루 동안 숙성시켜 쪄내는 쫄깃쫄깃한 찐빵이다.

북한강 관광지 ‘레인보우밸리’ 출범

북한강을 끼고 있는 강원 춘천과 경기 가평 지역 6개 관광지가 힘을 합치는 ‘북한강 레인보우밸리’를 추진한다. 이들 관광지는 북한강변을 따라 조성된 춘천 엘리시안강촌, 강촌레일파크, 남이섬, 애니메이션박물관, 제이드가든,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이다. 이들은 12일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북한강 레인보우밸리 출범식’을 열고 본격적인 협의 구성체 활동을 시작한다. 북한강 레인보우밸리는 우선 6개사 통합 자유이용권 상품인 ‘북한강 레인보우패스’를 10월 중 출시, 판매할 계획이다. 또 6개 관광지를 이어주는 순환 셔틀버스도 10월 중 운영하며 수도권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힐튼 남해 리조트 ‘가을 패키지’ 선봬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가 단풍 여행을 즐기며 가을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컬러풀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 1박과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 조식 뷔페, 더 스파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특히 테이크 아웃 커피를 마시며 가을 남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 이용할 수 있는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경남 남해는 겨울이 시작하는 입동에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리조트 내에는 우거진 나무숲 사이로 산책로가 마련돼 있어 가을 풍광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귀전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