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 브라우니’ 기획자 노희영 브랜드 컨설턴트가 사업 비결을 공개했다.
13일 방영된 SBS 토크쇼 ‘보고보고보고서’에 노희영이 출연했다. 그는 “기업의 돈을 가지고 일하는 거이기 때문에 감으로 밀어붙이는 게 아니라 세상에서 답을 찾아야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마켓오 브라우니’ 탄생 비화를 설명했다. 그는 우리나라 쿠키 중 제일 잘 팔리는 쿠키 1위부터 10위까지 거의 초코칩 쿠키임을 파악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요소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마켓오 브라우니’의 경우도 초코칩 쿠키에 두께, 초콜릿 양, 부드러운 식감을 추가해 개발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왕설래] 제주 해변이 ‘신종 마약 루트’?](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5/11/13/128/20251113519503.jpg
)
![[기자가만난세상] 김포를 바꾼 애기봉 별다방 1년](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5/06/26/128/20250626518698.jpg
)
![[삶과문화] 김낙수와 유만수는 왜 불행한가](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5/10/09/128/20251009511351.jpg
)
![[박일호의미술여행] 로코코 미술과 낭만주의](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5/11/13/128/20251113519317.jpg
)








![[포토] 아이린 '완벽한 미모'](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5/11/11/300/2025111150797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