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수 전후 비교…"비누칠 한번 했을 뿐인데?"

‘세수 전후 비교’ 만화가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최근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세수 전후 비교’라는 제목으로 만화가 올라왔다. 공개된 ‘세수 전후 비교’ 만화에는 한 남자가 수염이 덥수룩하고 퀭한 얼굴로 등장한다. 이 남자는 면도와 세수를 마친 뒤 아기 얼굴로 다시 태어나 눈길을 끌었다.

‘세수 전후 비교’ 만화를 본 네티즌들은 “세수 전후 비교, 달라도 너무 다르다”, “세수 전후 비교 만화 보니까 잘 씻고 싶어졌다”, “세수 전후 비교, 정말 세수만 했을 뿐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팀 new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김태희' 얼짱 배우, 8년째···
  •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8년째 연기 한우물...'북한의 김태희' 될까?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조선총련) 기관지 조선신보는 21일 '인기처녀' 시리즈 6회분 영상에서 영화배우를 꿈꾸는 배은이..
  • 이용대-유연성, 슈퍼시리즈 파이널 우승
  • 한국 배드민턴 남자복식의 간판 이용대(삼성전기)-유연성(수원시청)이 국제대회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2014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세계랭킹 1위인 이용대-유연성은 21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2014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슈퍼시리즈 파이널 남자복식 결승전에서 차이바오-훙웨이(중국)와 접전 끝에 2-1(19-21 21-19 21-16)로 역전승, 정상에 올랐다.

    결승전에서 이용대-유연성은 세계랭킹 7위 차이바오-훙웨이에 첫 세트를 내주며 위기를 맞았으나 이후 두 세트를 내리 따내 1시간 24분의 접전 끝에 승리를 따냈다.

    이 대회는 배드민턴 국제경기 중 올림픽·세계선수권대회 다음으로 등급이 높은 슈퍼시리즈 및 슈퍼시리즈 프리미어의 한 해 성적으로 매긴 순위로 각 종목(남녀 단식·남녀 복식·혼합복식) 상위 8개 팀만 출전해 챔피언을 가리는 무대다.

    총상금은 100만 달러(약 11억원)가 걸렸고, 세계랭킹 포인트도 슈퍼시리즈 프리미어 대회와 동일하게 부여된다.

    2008년 첫 대회 이후 한국 선수 중에는 이용대-정재성이 2009년 남자복식 정상에 오른 것이 유일한 우승 기록이었으나, 현재 남자복식 1인자인 이용대-유연성이 모처럼 '금빛 스매싱'을 날렸다.

    올해 8월 남자복식 세계랭킹 1위로 올라선 이용대-유연성은 올해 세계개인선수권대회와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복식에서 잇달아 준우승하며 아쉬움을 남겼지만, 한 해를 마무리하는 대회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용대는 지난해 고성현(김천시청)과 함께 남자복식에 출전해 3위로 대회를 마친 아쉬움도 털어냈다.

    여자단식의 성지현(MG새마을금고)도 결승에 진출했으나 타이쯔잉(대만)에게 0-2(17-21 12-21)로 패해 준우승에 만족해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