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시술 후 일상생활 가능한 동안성형 '이지리프팅’

입력 : 2014-04-23 10:00:00 수정 : 2014-04-23 11:12: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직장인 박윤선씨(34, 가명)는 나이보다 늙어 보인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고 있어 고민이 크다. 비록 현재 30대이지만 나이 들어 보인다는 말을 들은 뒤에는 더욱 자신감이 떨어졌다. 이에 노안으로 보이게 만드는 요소들을 개선하고자 최근 성형외과를 찾게 되었다.

이처럼 최근 나이보다 더욱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 만들기에 열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삶의 질이 향상 되고 평균수명이 늘어난 만큼 보다 건강하고 젊은 동안 외모를 선호하게 된 것이다.

동안을 위한 대표적인 성형외과 수술 중 하나로 안면거상술을 들 수 있다. 하지만 이 수술은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하고 회복기간이 긴 편이다. 또한 피부절개 시술에 부담감을 호소하는 환자들도 적지 않다.

최근에는 절개 없이 얼굴형과 인상을 동안으로 변화시키는 이지리프팅시술이 개발돼 동안성형을 원하는 환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알려졌다.

김재중성형외과 김재중 원장은 “이지리프팅의시술 시간은 수면마취와 회복시간을 포함해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또한 시술 다음 날 피부상태에 따라 약간의 멍이 들 수 있으나 대인관계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라며“시술 후 환자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으로 나이 들어 늘어진 턱선과 볼살이 고민인 사람에게 추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개개인마다 노안의 원인이 각각 다를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정확한 진단 후 안전한 시술 및 수술을 받으면 동안 얼굴이 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