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송파 문정동 최초 이층형 오피스텔, '프라비다O' 분양…시세차익 기대

입력 : 2014-07-24 10:00:00 수정 : 2014-07-24 10: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풍부한 배후수요·합리적인 분양가…8호선 문정역 도보 5분 거리

강남권 초대형 개발호재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송파 문정지구에 최초의 이층형 구조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문정법조·미래형업무단지 8-6블록에 조성되는 프라비다O가 그 곳이다.

프라비다O가 들어서는 문정지구는 가든파이브, 동남권 유통단지와 함께 서울 동남권을 대표하는 신흥 비즈니스 중심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송파대로 변에는 제2롯데월드를 필두로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위례신도시· KTX 수서역 등 대규모 개발 사업이 진행돼 개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 16만5천여평에 25만여명의 상주인구가 정착되는 문정 법조단지에는 지식센터와 서울동부지검 및 법원과 등기소가 이전한다. 법조 타운 내에는 바이오메디컬센터· 비즈니스연구센터· 콘텐츠산업센터· 금융업· 관광산업· 디자인 패션산업· 지역특화산업이 조성된다.

이런 문정 법조타운 앞 상업 용지에 들어서는 프라비다O는 지하 6층~지상 14층 건물에 1층 상가와 오피스텔 234호실· 주차대수 378대 규모로 구성됐다. 주차 공간이 부족한 문정동 일대에서는 1대1 이상의 주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특히 희소성 있는 층고 3.9m의 이층 구조와 합리적인 분양가로 시세차익과 함께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8가지의 강남권 초대형 개발호재의 최중심을 이루는 문정지구 8-6블록 8호선 문정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바로 앞 1분 거리에 경전철인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제) 개통이 확정돼 향후 더블 역세권 지역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또 서울 외곽순환도로· 분당~수서 간 고속도로, 송파 IC도 인접해 차량 이용을 통한 교통 편의성도 높다.

대한민국 주거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짓고 있는 대호IP종합건설(주)이 시행과 시공을 맡았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분양문의: 02-414-7555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