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사계절 볼 거리가 넘치는 아침고요 수목원의 닭갈비 맛집은 어디?

입력 : 2014-07-28 14:21:53 수정 : 2014-07-28 14:21: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름이 다가오면서 시원하게 마음을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으면서도 맑은 공기와 눈을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는 녹색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가평이 여름 휴양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평은 경기도권 내에 위치해 수도권과도 그리 멀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특히 가평 중 아침고요 수목원은 교통편이 좋고 공기도 맑고 깨끗해 가족 단위· 혹은 친구· 연인· 단체 모임으로 사랑 받고 있다.

아침고요 수목원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볼거리가 많고 쁘띠 프랑스도 구경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또 아침고요 수목원은 주변 볼거리도 많지만, 맛집이 많기도 유명한 곳이다. 특히 가평은 '닭갈비'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자연을 느끼고 맛이 좋은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아침고요 숯불고기'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침고요 숯불고기는 깔끔하고 모던한 건물 외관과 함께 옆으로는 계곡과 산을 끼고 있어 깨끗한 공기와 맑은 물 소리를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가평에 들러서 먹고 가지 않으면 아쉬운 닭갈비를 연어알과 특제 소스· 김과 함께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곳은 국내산 신선한 닭을 사용하고 냉동육을 절대 사용하지 않아 맛이 깔끔하다. 주인장이 직접 숯불에 구워주는 닭갈비의 맛과 쫄깃한 면을 사용한 시원한 막국수의 조화는 가히 일품이라는 평가다.

아침고요 숯불고기 관계자는 "수목원에서 아름다운 경관들과 시원한 계곡을 보며 즐기고 온 손님들에게 입이 즐겁고 즐거운 먹거리로 몸까지 웰빙이 되게 대접하는 것이 목표다"며 "좋은 재료와 정성을 다 해 음식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닭갈비 전문점 아침고요 숯불고기(http://daintyfood.net/morningtree)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663-1에 위치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