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을 환절기 에센스 추천, 스킨톡의 '리얼GB앰플'

입력 : 2014-08-22 10:00:00 수정 : 2014-08-22 10: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맹렬했던 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전국이 낮과 밤의 온도 차가 높은 가을 날씨를 보이고 있다. 이런 환절기의 피부관리 키워드는 바로 '보습'과 '영양'이다.

큰 일교차에 피부변화가 잦아지고 균형이 흐트러지면 건조하고 윤기 없는 피부로 변해버리기 쉽다. 이런 피부에는 무엇보다도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가을철 환절기가 다가오면 에센스 제품의 사용이 증가하게 된다. 최근에는 천연 효모 성분을 함유한 발효화장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발효화장품은 천연 효모를 발효시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각종 아미노산· 항산화 물질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피부 면역력을 높이는 데도 효과를 볼 수 있어 에센스 제품으로 많이 생산되고 있다.

이런 발효화장품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특히 최근 출시된 스킨톡의 '리얼GB앰플'이 소셜사이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얼GB앰플은 천연 효모 발효액 100%로 만든 에센스로, 갈락토미세스와 비피다 성분이 결합된 제품이다.

일반 에센스 제품들은 피부의 진피층까지 도달이 힘든데 반해, 리얼GB엠플에는 발효가 된 유효성분이 나노입자보다도 작게 쪼개져있어 보습과 영양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시켜 빠른 시간 안에 피부 상태를 회복시켜 준다.

리얼GB앰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kintalk.kr)를 참조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