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라이프 단신] ‘샤넬 여사의 삶 재조명’ 전시회 개최 외

입력 : 2014-08-21 20:31:16 수정 : 2014-08-21 20:31: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샤넬 여사의 삶 재조명’ 전시회 개최


패션 브랜드 샤넬을 설립한 가브리엘 샤넬 여사에게 영감을 불어넣은 장소들을 모아놓은 전시회 ‘문화 샤넬전: 장소의 정신’이 오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서울 동대문구 DDP에서 열린다. 전시는 샤넬 여사의 창조적 언어에 초점을 맞췄다. 10개로 나뉜 전시 공간은 각각 샤넬 여사의 인생에 특별한 의미를 지닌 장소를 대변한다. 전시에서는 프랑스 오바진 수도원부터 파리, 이탈리아 베니스까지 각 장소가 패션 작업에 미친 영향을 조명한다. 패션, 장신구, 시계, 향수 등 샤넬의 창작품과 500점 이상의 사진, 책, 오브제, 원고, 기록, 예술 작품을 통해 그의 삶을 재조명한다.

야간활동 안전성 높인 재킷 출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이엑스알(EXR)이 재귀 반사 원단을 사용, 야간 활동 때 안전성을 높인 리플렉션 재킷을 내달 초 출시한다. 이 제품은 하단에 재귀 반사 원단을 사용해 야간에 자전거를 타거나 스포츠 활동을 할 때 빛을 반사해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했다. 또 일체형 후드 디자인이 목과 머리를 감싸 일교차가 큰 날씨에 급격한 체온 손실을 줄여준다. 가격은 21만9000원.

고전적인 가을 체크 셔츠 시리즈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가을을 앞두고 고전적이고 댄디한 분위기의 ‘가을에 산 체크 셔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깔끔한 4도 깅엄 체크부터 무늬가 큰 윈도 체크, 전통적인 헤링본 체크 등 다양한 체크 셔츠를 출시했다.가격은 6만9000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